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FAQ - 문의전 필독! 게시판에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의 답변이 있나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28

Q: G.이어링스의 상품은 정품 맞나요?


A: 네 맞습니다. G.이어링스는 14K (순금함량 58.5%), 18K (순금함량 75.0%)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상품에 14K, 18K 또는 585, 750으로 각인된 골드 정품입니다.

또한 배송시 품질보증서를 첨부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Q: 반지 반호수 제작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11.5호를 원하실경우 사이즈는 11호로 선택해주신후

배송메세지에 11.5호라고 적어주시면 확인후 제작해드립니다.



Q: 주문했는데 다른걸로 바꿀수있나요?


A: G.이어링스의 제품은 만들어놓고 파는 기성제품이아니고 고객님에 오더에따라서 맞춤주문제작에 들어가는 상품이기때문에

제작에 들어갈경우 주문내역 변경이나 교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구매전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Q: 교환,취소,환불 문의


A: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공장에서 제작에 들어간 제품은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으로

G.이어링스의 제품은 만들어놓고 파는 기성제품이아니고 고객님에 오더에따라서 맞춤주문제작에 들어가는 상품이기때문에

제작에 들어갈경우 주문내역 변경이나 교환,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반품은 안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제품불량으로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제품 수령후 1일 이내에 즉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바랍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 혹은 상실된 경우 교환이 불가능한점 양해바랍니다.

제품취소의 경우, 주문즉시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하고, 그 이후 제작이 들어간 상태에선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Q: 9K 10K 귀걸이도 판매하나요?


A: G.이어링스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순금을 24K라고 하는데요. 합금금에 대해서는 순금이 함유된 만큼의 숫자를 K앞에 표기합니다.

즉 18K라는 말은 전체중량을 24K라고 했을때 18K만 순금이고 나머지 6은 기타 금속이라는 말입니다.

이를 숫자로 표기하면 750 즉 75.0%가 됩니다.


14K도 마찬가지로 58.5% 만의 순금이고 나머지는 기타 금속입니다.

나라별로 9K까지도 금이라고 인정해주지만 보통은 10K가 금제품의 마지노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예전에는 10K 제품이 많이 사용됐지만 기타 금속이 많은 관계로 변색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제는 14K와 18K 그리고 순금만을 주로 사용합니다.



Q: 반지가 망가졌어요, 목걸이체인이 끊어졌는데 AS도 해주나요?


A: G.이어링스에서는 고객님들에게 평생 A/S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A/S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상태에 따라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A/S를 진행하기 전에 꼭 고객센터나 1:1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Q: 목걸이 체인 교체(길이, 굵기) 가능한가요?

A: 목걸이 체인의 길이나 굵기는 고객님이 필요하신대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체인의 굵기는 요즘트렌드가 좀 얇게 착용하는 편이라서, 보통 여성의 경우 3푼정도의 굵기로 착용하시며,
남성의 경우 5~7푼 정도 굵기를 착용하시는 편입니다.




Q: 14K제품을 18K로 제작 가능한가요?

A: G.이어링스에서 판매하는 14K 모든상품은 18K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격 및 결제방법등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Q: 백금과 화이트골드 화이트도금의 차이점이 뭔가요?

A: 백금과 화이트골드의 차이점은 자주하시는 질문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백금과 화이트골드는 육안으로 구분하기는 불가능합니다. 모두 같은 색상을 나타내기 때문인데요.
사실 백금과 화이트골드는 서로 다른 종류의 금속이라서 원소 기호부터 다릅니다.

백금은 Platinum 원소기호는 Pt이며, 화이트골드(금)은 Aurumdm 원소기호는 Au입니다.
쥬얼리를 제작할때는 순금(24K, 99.9%)을 사용하면 너무 물른 성질때문에 디자인의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금속을 합해서 18K 또는 14K로 제작을해서 좀더 단단하게 실용적으로 만들어 쥬얼리를 제작합니다.

화이트골드는 금에 흰색을 내는 다른 금속을 합해서 만들어 지는데요.
금은 합금에 쓰이는 금속에 따라서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옐로우골드 등 다양한 색을 낼수 있습니다.

화이트도금은 골드(14k,18k)소재에 백금도금을 하여 흰색으로 만든것입니다.



Q: 개인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개인결제는 변형상품을 주문하시거나, 고객님만의 주문제작 상품이 필요시 또는 체인교체, 다이아변경요청 등

G.이어링스에서 상담을 받으신후 견적이 나오는데로 고객님께서 가격을 설정하여 결제를 하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목걸이에서 체인빼고 펜던트만 구입 가능한가요?


A: 당연히 가능합니다. 목걸이 카테고리의 상품중 펜던트만 따로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디자인에 따라서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아주세요.




Q: 제작기간과 배송이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G.이어링스에서는 가장 안전하고 신속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맞춤제작제품의 특성상, 고객님 주문후에 상품제작에 들어가며,

자체 검품과정을 거쳐 배송을 하고있습니다.

배송 기간은 제작기간을 포함해서 공휴일을 제외하고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매장에 있는 상품의 경우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실수 있으며 당일 배송도 가능합니다.


주소오류/연락두절 등으로 반송 시에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이 되오니

주문하실때 주소와 연락처를 꼭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또한 택배포장할때는 도난 방지를 위하여 포장박스에 귀금속이라 표기하지 않고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또한 모든제품은 홈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통하여 주문하신 제품의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Q: 상품에 있는 다이아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스톤컬러교체는 제품에 따라 가능합니다.^^ 다이아 변경또는 원석으로 세팅또한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Q: 이니셜 각인도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ONLYYOU 카테고리에있는 이니셜결제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 귀걸이 한쪽만 구입이 가능한가요?


A: 귀걸이가 한쪽만 필요하시다구요? 한쪽만 제작 가능합니다.^^

단, 디자인에 따라서 제작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귀걸이는 양쪽가격의 절반이 한쪽 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



Q: 금색상이 변할수도 있나요?


A: 24K 순금은 순수한 금 함량이 100%로 변하지 않습니다.

14K 58.5%를 제외 한 41.5%가 다른 합금으로 채워집니다. 18K 75%를 제외한 25%에 다른 합금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생활하시다보면 아주적은확률로, 여러 원인에 의해서 부분적으로 색상이 변할수 있습니다.



* 화이트골드 제품

화이트골드 제품은 자체화이트골드제품으로 제작하였다고 하더라도 마지막에 화이트 '도금' 과정을 한 번 거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노란 순금을 18K 화이트골드로 바꾸려고 할 때, 25%에 화이트 합금을 넣는다 하더라도

%상 완전한 화이트색상을 내는 것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그 위에 한번 더 화이트 도금을 하게됩니다.

화이트 도금이 벗겨지면서 화이트골드가 아닌 누리끼리한빛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재도금과 폴리싱(광처리)을 추천 해 드립니다.



* 땜한 부분

제작하면서 접합되는 땜부분은 순금이 아니라 역시 14K, 18K 합금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화장품 등 여러 환경적인 요소에 의해

보통 착용 후에 화장품이나 향수 등 어떤 화학적 요소들이 묻었을 경우 장시간 지속되면 이런 일이 종종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보관하신 환경이 습하면 그런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오래 된 경우

오래될수록 불순물이 끼거나 색이 변하게 된 것 처럼 보일 수 있는데, 폴리싱(광처리)을 추천 해 드립니다.



* 핑크골드 경우

자체 핑크골드만을 사용하여 세팅하며, 핑크골드는 도금제품을 일절 제작하지 않습니다. (땜부분은 옐로골드 미세하게 남을 수 있음)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