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원석 및 러프다이아 구매전 안내사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99

G.이어링스의 천연원석 쥬얼리들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되어서 정성이 들어간 퀄리티있는 제품들입니다.
단순히 공장에 주문을 해서 찍어내어 제작하는 방식이 아니라  주문전부터 고객님들에게 맞추어 오더를 넣고 물건이 제작되기까지 G.이어링스에서 직접 신경을 쓰며


이러한 섬세하고 정교한 수작업으로 장인들의 제작방식, 인건비, 해리 등이 포함되어서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천연원석 쥬얼리는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됩니다.

G.이어링스는 원석시장에서 퀄리티있고 귀한 원석, 스톤을 직접 선별하여 장인에게 오더를 넣어서 제품을 제작합니다.

천연원석은 같은 원석이어도 색감,모양,얼 등이 모두 다르기때문에 같은제품을 주문하여도 미세한 차이점이 날수밖에 없답니다.
따라서 재주문에 들어가면 원석에 따라서 색감과 커팅 그리고 중량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이에따라서 가격 또한 달라질수 있답니다.


희귀 원석일경우 같은느낌의 원석을 구하기 힘들어 샘플제품이 판매될경우 다시 제작에 들어가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미리 안내를 해드리며 최대한 비슷한 느낌의 원석이나 대체원석을 통해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천연원석의 특징은 내포물이라고 할수있는데 이것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 매우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실제로 내포물이 없는 천연원석은 거의 존재하지 않으며 있다고해도 초고가에 거래되고 있답니다.
내포물은 천연원석의 고유 특징으로 아주 자연스러운 부분이며 제품의 하자는 G.이어링스에서 수시로 확인하고 있으니 신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포물에 대해서 예민하신분들은 구매하시기 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상담을 받으신 후에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의 쥬얼리에 대해서는 제작한 쥬얼리의 가치가 떨어지게 되기 때문에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며
특히 천연원석의 내포물,얼이나 기타 개인사정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